행복한 Nas

  • 홈
  • 태그
  • 방명록

2022/11/27 1

푸드어셈블 오늘출발 '바질 감바스&바게트' 내돈내산 후기

저는 2인가구라 음식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한 끼를 위해 재료를 사면 대부분 냉동실에 얼려야 합니다. 그래서 밀키트를 구매하는 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푸드어셈블의 '바질감바스&바게트' 후기 들려드릴게요. 구성품 소개 & 조리법 포장은 특이할 점은 없고, 냉동 밀키트이기 때문에 수령 후 보관은 냉동실에서 해야합니다. 개봉하면 바질 감바스 소스 1팩, 냉동 흰다리 새우살 1팩, 바게트 빵 1팩이 들어있습니다. 새우는 꼬리까지 모두 제거된 상태로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게트는 크기가 작은 점이 좀 아쉽습니다. 포장 뒷면에는 조리법이 적혀 있는데 이대로만 하면 10분이내로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 구성품은 모두 꺼내서 상온에 30분정도 해동 ☆ 충분히 해동되면 새우살을 꺼내 흐르..

각종 리뷰 2022.11.27
이전
1
다음
더보기
반응형
프로필사진

행복한 Nas

  • 분류 전체보기 N
    • 각종 리뷰
    • 반려동물 이야기
    • 각종 이슈 N
    • 생활정보
    • 취미생활-기승일기

Tag

브레빌 BES876, 무상교재, 내돈내산, 산호맨숀, 카페 올, 인생증명사진, 무상 고교 교재 지원, 기승일기, 랜덤기프트카드, au9982wd, 템프스킨, 키캡키링, 반련동물용품, 경주 술술 페스티벌, 카페OR, 제이네이처, 무선청소기, 립글로이밤, 증명사진맛집, 미니샷 레트로2,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2/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AXZ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